SINCE 1998

가장 깨끗한 멸치를
생산하는 기업 “오성수산”

오성수산은 HACCP 인증과 수산물 이력제 도입으로
신선한 멸치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항상 오성수산을 아끼고 성원해 주신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 오성수산은 한려해상 국립공원과 다도해 해상국립공원이 만나는 전남 여수돌산에 위치하고 있으며, 멸치를 직접 어획하여 가공 및 생산하는 수산전문업체입니다.


청정지역인 전남어업권과 경남어업권등 남해안 일원에서 2개의 선단(총6척)을 보유하여 어획부터 건조, 생산, 보관 및 출고에 이르기까지 일원화된 시스템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2009년에는 농림수산식품부와 여수시의 지원을 받아 공장을 준공하여 공장 내 최첨단의 위생시설과 첨단의 냉풍, 외적외선 건조시설로 높은 수준의 품질 안전성을 확보하였으며, 2015년은 자동화시설 및 2차 살균시설을 추가로 설치하여, 수산물이력제와 HACCP 인증을 획득 하였습니다.


또한 마른멸치가 나오기까지 필요한 모든 원자재는 남해 일원의 멸치와 국내산 천일염을 사용하여 소비자와 항상 믿고 드실 수 있는 상등품의 제품을 생산하고자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국내 어민으로서는 최초로 2012년부터 미국 한인 축제에 여수특산품으로 초청받아 신선하고 맛있다는 호평 속에 6만불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으며, 계속되는 앵콜 초청도 받았습니다. 그리하여 2015년 교민의 날 행사에 4회 연속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첨단시설의 오성수산을 관심있게 지켜보던 국내의 몇몇 대기업 및 중소기업들이 멸치생산 어민 최초의 HACCP인증 획득과 동시에 많은 상담연락을 취해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항을 바탕으로 저희 오성수산은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식품을 만들기 위하여 전 직원이 함께 노력하는 기업으로 이끌어나가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 오재성

TOP